안녕찬찬☆

나홀로 캐나다 이민 성공자의 밴쿠버 라이프!

Treveling/SOUTH KOREA

찬찬 귀국 기념 홍대 난봉꾼 조개찜, 드롱기 ECP35.31 에스프레소 머신, 연남동 회통령

안녕찬찬 2023. 7. 15. 08:48
728x90

찬찬 귀국 기념 파티 

우선 시간 가능한 친구들끼리 먼저 

홍대 난봉꾼에서 만나기로 함 

 

왜냐면 조개찜은 내 최애 메뉴니까 

친구들아 나에게 맞춰라 

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케잌이랑 꽃다발이랑 

화환? 사줬어유 

 

유유유유

 

넘 행복했던 하루! 

 

진짜 찐으로 넘 좋았어

내사랑 친구들 덕분에 

한국에서의 시간이 항상 늘 

즐거웠던거 같다 

무리해서 시간 빼주고 한거 

난 다 기억하고 있어 

고마워 

그리고 내가 한국가면 

늘 들리는 

나만의 단골 식당 

홍대 난봉꾼! 

 

여기 진짜 오래 된듯 

 

홍대에서 오래 살아남기가 힘든데 

여기는 진짜 오래가고 있따

 

5년 6년 전에 방문했을 때도 있었고 

내 기억에 그 훨씬 전에도 

있었던걸로 기억하니까 

이정도면 정말로 잘 운영하고 있는거임 

단 우리가 오랜만에 방문했을 때는 

 

남알바생 분이 정말 안친절하셨음 ^^ 

되게 짜증난듯한?

우리도 짜증나여~

고마워요 친구들~ 

매번 한국 갈 때 마다 너무 환대를 받아서 

이렇게까지 내가 환대를 받아도 되나 

이런 생각이 들 정도 

너무 다들 나한테 잘해줌 

 

흑흑흑 

감사합니다 

살면서 다 갚습니다 히히히 

 

 

그리고 한국에서는 주로 동생집에서 

같이 사는데 

내사랑 커피...

커피를 마실 수 없어서 너무 괴로웠다

 

그래서 동생 선물겸 

에스프레소 머신을 사줌 

드롱키 에스프레소 머신 ECP35.31

 

드롱기 중에서는 가장 저렴한걸로 

왜냐면 한국에서 돈 너무 많이 써서 

돈이 얼마 없었기 때문ㅇ....

ㅋㅋㅋㅋㅋ

 

잘 쓰고있니 ?

 

이거는 반자동이 아니라서 

수동으로 에스프레소 나올 때 

멈춰줘야해서 

불편하긴 하다 

ㅋㅋㅋㅋ

 

하지만 그 윗급을 사기에는 

돈이 없었..............

 

카카오 프렌즈 컵은 커피 컵 전용으로 쓰긴 썼는데 

사고나서 살짝 후회 

 

확실히 플라스틱 컵이라서 

뭔가 제대로 된 맛이 안났다 

 

보냉컵이나 유리컵이 

확실히 냉커피에는 좋은 듯 ! 

 

그리고 진짜 진짜 찐찐 

간만에 방문한 홍대 회통령 

연남동 회통령?

 

연남동에서 회 먹는다 하면 

내가 좋아하는 집! 

 

이집도 오래오래 잘 영업하는거 같음 

 

ㅎㅎㅎ 내가 쏨! 

 

 

고소한 콩가루???랑 깨랑 

등등등 올라가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무침반찬! 

 

 

아무튼 나의 귀국파티는 

이렇게 성대하지만 따뜻하고 

아름답게 마무리` 헤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