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찬찬☆

나홀로 캐나다 이민 성공자의 밴쿠버 라이프!

Treveling/SOUTH KOREA

속초 물회 섭국 맛집 봉포머구리(고성점) 방문기 + 7080컨셉, 바다 사진

안녕찬찬 2023. 7. 14. 04:37
728x90

속초 여행 너네들만 다녀왔니?

나도 다녀왔다! 흥 

봉포머구리도 다녀왔다고!

 

드디어 다녀온 속초 여행 꺄 ~~~~~~~~~~~~~ 

 

사실은 속초 소노문 델피노 친구 찬스로 

저렴하게 숙소 갈 수 있어서 

다녀옴! 

 

그리고 우리는 늘 모임을 가질 때나 놀 때 컨셉을 

설정하는데 (모두다 컨셉에 진심) ㅋㅋㅋㅋㅋ

 

이번엔 7080 빈티지 컨셉이였따 

빈티지 컨셉에 맞춘 나의 착장! 

 

손수건으로 머리띠 대신해서 

착용해봄 

마음에 들어서 

다시 한 번 더 도전해볼 예정 

근데 캐나다 와서는 나갈 일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청청 패션 

그리고 각자 알아서 청으로 

맞추고 온 친구들 

만나기 전에 머리띠도 맞췄다 

키키키키 

 

머리띠 넘 맘에 들어서 캐나다까지 

가져옴 

ㅋㅋㅋ

 

휴게소에서 먹방 오지게찍고 

다같이 컨셉 사진도 찍음 

지나가는 분에게 부탁해서

 

역시 컨셉에 진심인 친구들..

너무 좋아..

천진항 근처에서 찍은 바다 사진 넘 잘나옴

그 유명하다는 봉포머구리! 

우리도 다녀왔다 

속초 물회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거의 봉포머구리 밖에 안나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야?

 

우리는 동선에 맞게 

고성점 봉포머구리로 다녀옴 ! 

 

새로생긴지 얼마 안된 완젼 새건물이였다 

그리고 로봇이 서빙을 했따...

어메이징 코리아...

대박 ㅋㅋㅋ

무조건 풍성한 메뉴가 최고죠?

 

일반 물회? 노노 

전복해삼 물회로 주문 완료 

 

 

역시 꼬들꼬들 꼬독꼬독한 물회의 식감 

너무 좋았어요

 

풍성한 해산물! 

 

사실 맛은 그냥 보통 물회인데 

해산물이 엄청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 

여기가 유명한거 같았다 

 

그리고 알바생분이 외국인이셨음 

속초에서 뭘 하시는걸까 궁금

 

오 그리고 진짜 기억에 남는 맛

내가 안먹어 본 맛 

 

섭국

 

진짜 찐으로 맛있었음 

 

섭국 비쥬얼좀 봐주세요~~~~~~ 

꺄올 

넘 맛있었어요 

 

진짜 해물맛이 엄청 풍성 풍부하고 

흠냐리 말로 표현을 못하겠네 

아무튼 내가 못먹어 본 맛 

안먹어 본 맛 

ㅋㅋㅋㅋㅋ

 

나는 물회도 좋았는데 물론 유명하니까 

근데 섭국이 더 신기하고 좋았따

섭국 저 위에 살짝 가루같이 올라가있는 건 뭐였을까 

들깨가루인가 

..

사진으로 찍어봐도 모르겠네

 

섭국이랑 그리고 죽? 같은것도 시켰는데 

사진이 없네 ㅠ

 

 

봉포머구리에서 점심 먹고 

다같이 근처 바다로 가서 사진 찍음 

 

오랜만에 보는 한국 강원도 바다 

아주 굳 좋았음

 

여유롭게 뛰노는 칭구들 

배경에 비록 빌딩과 현대적인 건물들이 많았지만 

이정도면 양호! 

 

바다 물 색도 넘 이뻤다 

신기방기

우리의 일정은 이 날 오징어 순대를 

먹는 것이였기 때문에 

고성점 봉포머구리에서 밥 먹고 

오징어순대 초초초 맛집이라는 

모녀가리비로 향했따 

 

(아니 진심 개맛있었는데 

모녀가리비 운영 방식 방침 진짜 답답해서 

한국 사람으로서

너무 훈수질 하고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그 오징어순대 먹을라고 줄을 1시간 반이나 

섰는데 거의 2시간 섬 

너무 시간낭비 

 

진짜 모녀가리비에서 운영하는 방법 바꾸면 

그정도로 안기다려도 됨 ;;; 

하...) 

 

아무튼 

 

첨에 말했듯이 우리는 

청청 7080 컨셉

 

 

너무 충실했던 나머지 또영이가 

차마저 구식 각 엘란트라??

각 소나타?!?! 

암튼 진짜 옛날 차를 끌고 나옴 

 

엄마한테도 오늘 컨셉이 빈티지라서 

이 차 끌고 가야한다고 했따고 함 

진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이 구 모델 

옛날 차 ..

 

그리고 컨셉 맞출라고 세차 안한것까지 

너무 웃겨 

모든게 다 진심인 우리 

넘 좋다! 

 


 

이렇게...컨셉에 진심인 나...

밴쿠버에서도 컨셉 맞춰서 놀고

타인 외모평가 안하면서 

우리끼리만 신나게 재밌게 놀 

파티원 구합니당.... 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