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찬찬☆

나홀로 캐나다 이민 성공자의 밴쿠버 라이프!

Treveling/SOUTH KOREA

찐 연남동 주민의 해물찜 해물탕 맛집 미가해물탕찜 마포구 술꾼들 주목!

안녕찬찬 2023. 7. 7. 04:51
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 찐 연남동 주민으로서 과감하게 추천하는 

미가 해물찜탕 ?

미가해물탕찜? 

맨날 헷갈림 ㅋㅋㅋㅋ

 

사실 여기는 뭐 젊은 사장들이 하는 가게라서 

소셜 미디어에 홍보가 많이 되어있는 그런 곳도 아님.

 

그냥 동네 맛집 술집임 

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연남동 홍대 부근에서만 거의 10년 가까이를 살다보니 

자연스럽게 알게 되었음.

 

처음 방문했을 때 약간 동네 가게 느낌에 

마포구 술꾼은 다 모인듯한 바이브가 마음에 들어서 

 

연남동 거주할 때 정말 많이 갔던 곳임 

 

가격도 적당히 좋고 맛도 훌륭함 

그렇다고 뭐 막 미슐랭급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맛집 이런건 아님 

 

그냥 홍대 연남동 사는데 요즘에 너무 SNS 맛집에 질렸따

진정한 동네 바이브를 느끼면서 

동네 형 누나들이랑 소주한잔 기울이고 싶을 때 

가면 딱 !!! 좋을 가성비 맛집임

식탁에 앉아있는채로 메뉴판을 찍어서 

너무 기울어지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알고 싶은집이지만 이미 연남동 시절 

주변 친구들에게는 다 소문낸 집 ㅋㅋㅋ

 

세트 가격 넘 저렴하지 않나유?!?!?

 

위치는 여기임 

아주 핫한 연남동에서 엇? 하는 옛날식 간판이 보인다면 

바로 여기임 

동진시장 근처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과거의 추억 돋는다... 연남동 살 때 

진짜 내인생 젤 재밌는 한때를 보냄.

해물찜 소짜를 주문! 

 

그래도 퀄리티가 이렇다 

해물 많이 주심

 

예~~~~~~~~전 뭐 한 5년 전에 비해서는 

양이 줄어든거 같은데 그래도 뭐 이정도면 

훌륭훌륭

 

소짜가 4만원으로 가격이 올라서 슬펐음.

 

거의 2만 얼마 시절부터 다녔던거 같은데

그리고 참을 수 없어서 시킨 산낙지! 

 

아, 아. 아

여기 마포 술꾼들 가라고 소개하는 김에 

양심 장착하자면 

 

산낙지는 비추다 

 

안신선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그랬어유 사장님~~~~~~~~~~~ 

라이언하고 피치하고 

술먹기 딱 좋은 곳 ! 

 

이번에 한국여행 가서 처음으로 카스 콜드브루??

맥주를 먹었는데 

 

(사진에서 컵은 하이트인데 우리가 먹은 맥주는 카스임)

 

와 왜케 맛있냐....

 

한국맥주 먹고 감탄한거 오랜만

 

아무튼 연남동 술꾼님들 

홍대 마포구 동네 맛집 검색하는 

형님 누나 언니 동생들 

한번쯤 미가 가 보셔유~ 

 

과거 찐 연남동 주민이 추천하는 곳이니께유

 


연남동 가기 전 신촌에서 

계란빵도 먹고 

길거리 음식 마구 먹으면서 

한국 추억 여행했던 몇개월 전이 떠오르네유...

 

한국 포스팅 당분간 안해야겠따 

향수병 도져서 

한국 너무 가고 싶음 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