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찬찬☆

나홀로 캐나다 이민 성공자의 밴쿠버 라이프!

캐나다 log/나홀로 이민서기

밴쿠버 코업, 이민 ! 티스토리에도 알립니다

안녕찬찬 2023. 6. 20. 11:49
728x90

네이버 블로그 운영만 거의 10년 이상.

ㅎㅎㅎㅎ

한국에서는 여행 먹방 등을 올렸는데 캐나다로 이민 온 후 거의 캐나다 글을 많이 올리고 있따 

(요즘엔 거의..... 광고 글 ^^ ;;; 저도 먹고 살아야쥬 ㅋㅋㅋㅋ)

 

캐나다로 워홀 코업 이민 등 오고 싶은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있는데 

관련 글을 검색하시는 분들꼐 도움이 되고자 링크를 걸려고 한다.

참고로 저는 캐나다에 코업으로 와서, 영주권까지 빠르게 성공한 케이스입니다.

코업은 3+3이라서 이민 성공한거는 모 전문가의 말로는 거의 상위 1%급 케이스라고 하시더라고요 

꺄~ 

https://blog.naver.com/PostList.naver?blogId=hj48ca&categoryNo=88&skinType=&skinId=&from=menu 

 

★☆★ 안녕, 찬찬 ☆★☆ : 네이버 블로그

이민 성공 스토리 상위 1% 나홀로 캐나다 이민 성공자♥ 신나게 행복하게 즐기는 인생! == 캐나다 코업/이민/썸머캠프 문의 메일: hj48ca@naver.com 인스타그램: violetchanchan

blog.naver.com

 

주로 네이버 블로그를 위주로 운영하고 있지만 

티스토리도 같이 해보려고한다!!! 

꺄올~ 

앞으로 어떤 글들이 올라올까? 두근두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