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찬찬☆

나홀로 캐나다 이민 성공자의 밴쿠버 라이프!

캐나다 log/밴쿠버 맛집 탐방

밴쿠버 킹스웨이 양꼬치 맥주 저렴한 곳 Bejing BBQ House

안녕찬찬 2023. 7. 23. 06:39
728x90

내가 좋아하고 좋아했던 곳 중에 하나 

밴쿠버 킹스웨이 양꼬치 맛집 

맛~집까지라기보다 그냥 저렴해서 종종 갔음 

 

맥주도 싸고 음식도 보통 평타 치는데 저렴함 

다른 양꼬치 중국 식당 대비 

 

참고로 해피트리 아니니까 해피트리 후기 기대하신 분들은 

죄삼다

 

 

Beijing Bbq House · 4500 Kingsway Unit 1687, Burnaby, BC V5H 2B1 캐나다

★★★★☆ · 숯불구이/바베큐전문점

www.google.co.kr

밴쿠버 맛집 탐방 전문가 찬찬의 ㅋㅋㅋㅋㅋ

오늘 리뷰할 중국 양꼬치 맛집은 바로바로 

 

베이징 비비큐 하우스

Beijing BBQ House

넵 이상 중국어 읽으실 수 있는 분들을 위한 

한자 간판 사진입니다 

 

몇몇 쉬운 한자 빼고는 못읽는 나...ㅋㅋㅋ

가게 내부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이렇다! 

구냥 일반적이면서 좀 더 넓고 

약간 세련됐음 

 

화장실 내부에 있고 깨끗해서 좋음 

그리고 밴쿠버 화장실 좋은점 

한국처럼 더러운 놈들이 설치해 놓은 몰카 걱정 안해도 되서 좋음

 

주문한 음식들 나열해볼게요

인절미 느낌 나는 떡! 

이건 안시켜도 될것 같음 

개인적으로 떡 팬이 아니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키세요 전 아님

러셀 비어! 

여기는 꼭 이 맥주더라. 

 

근데 피쳐가 원래 다른데 다 20불 넘는데 

여기는 17불인가 그럼 그래서 좋아서 애들 델꼬감

 

중국식 바지락 요리 

고수 들어있는 맛난 요리 

이거 오 괜찮았음

 

마늘 들어간 간장? 춘장? 암튼 

그 갈색 / 블랙 베이스의 양념인데 맘에 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꼬치 

비프 꼬치 양꼬치 다 시켜봄 

오돌뼈 등등등 우리가 늘 잘 시켜먹고 좋아하는 것들로 

그리고 밴쿠버에서 꼬치 먹을 때는 

이렇게 쌓아두고 먹어줘야한다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수북히 산 처럼 쌓아놓고 먹어야 

진정으로 중국 부자처럼 먹는 맛이 남

헤헤헤

 

다양하게 시켜서 이것저것 맛보는 재미도 있지 

물론 꼬치 양념은 사실 거의 비슷함 

그리고 중국음식점 메뉴들도 사실 다 비슷함

 

가까이서 찍은 샷도 영롱! 

그 잡채 

 

하 꼬치가 넘 좋다 

꼬치에 맥주 하면 세상 근심 다 날라간다 

비록 내 네이버 블로그가 저품질로 저 세상 갔지만 

그런 우울한 기분도 

양꼬치에 맥주 한잔이면 다 날아감 

ㅎㅎㅎㅎㅎ

팽이버섯 Enoki 요리 

중국 음식점엘 가면 늘 Foil로 만든 요리가 많다 

난 한국 음식도 찜류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호일로 만든 요리도 좋아한다 헤헤 

 

뭔가 쪄진 음식이 맛있음 부드러워 지기도 하고

 

밴쿠버 킹스웨이에서 약속 잡거나 

약간 늘 가던데 질리고 그리고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뚜벅이면 

여기를 약속 장소로 추천한다! 

 

여기서 1차 먹고 2차 갈 곳도 많고 주변에 

가까운 역도 메트로타운이라서 

뚜벅이들에게도 좋다 

주차는 안알아봐서 모르겠지만 

같이간 친구들이 다 한국인이라서 

탄수화물이 모자란다고 했따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한국인 

뭔가 볶음밥이나 그런걸로 마무리를 해줘야 

찐이다 

 

그래서 볶음밥 시켰는데 이거는 비추 

뭔가 싱겁고 맛이 없었음 

 

이 외에도 꼬치 몇번 더 리필하고 맥주에 소주까지 먹었는데 

200불 초반? 

아니면 200불 좀 안되게 나온 것 같다 

 

밴쿠버에서 세명 외식비 치고 이정도면 

양호한듯 하다 

왜냐면 우리가 맥주랑 소주 등 

술을 먹었으니까 아 그리고 소주 특히 여기서 한병에 1만 7천원 정도 하는데 

여기는 소주도 1만 6천원인가??? 

아무튼 다른데 비해 술값이 저렴했다 

그걸 좀 소구 포인트로 많이 홍보했으면 좋았을텐데 

내 생일 기념으로 립스틱도 선물 받았당 

헤헤 넘 좋아 

너무 고마워! 

 

나는 또 더 어떤걸로 보답할지 고민해봐야지

한국도 그렇고 좋은 사람들 좋은 친구들이 내 주변에 있어서 

참 행복하다 

 

가끔 블로그 저품질이나 뭐 평범한 내인생에 생기는 

가끔 우울한일 안좋은일도 주변 사람들 + 가족들 생각하면서 

다시 평온을 찾을 수 있는듯! 헤헤 

 

 

아무튼, 밴쿠버 킹스웨이 양꼬치 가격 저렴한 곳 찾으시면 베이징 BBQ 가보세요 

근데 약간 빨리 문 닫을 필이긴해요. 손님이 많이 없어서 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