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찬찬☆

나홀로 캐나다 이민 성공자의 밴쿠버 라이프!

캐나다 log/밴쿠버 맛집 탐방

밴쿠버 커머셜 드라이브 화덕 피자 맛집 Marcello!!!

안녕찬찬 2023. 6. 22. 03:18
728x90

밴쿠버 이민 성공자 찬찬의 캐나다 이민 일상 일기~ ㅎㅎㅎ

오늘은 밴쿠버 맛집 중에 하나를 소개하겠따. 왕맛집 까진 아님 ㅎㅎ

 

얼마 전 벤쿠버 커머셜 드라이브에서
이탈리안 데이라고 이태리의 날 축제가 있었음 !!

이날은 진짜 날씨도 거의 30도로 너무 좋고 맑아서 

온 하늘이 우리를 위해서 만들어 준 날 같았다! ㅎㅎㅎ호호호~ 

 

진짜 너무 재밌게 놀았던 기억 덕분에 

아직도 행복함 ㅎㅎㅎㅎㅎ 

길거리를 다 막고 경찰인력까지 동원 되어서 

하룻동안 길 중간으로 이태리 상인들이 나와서 피자도 만들고 

음료수도 파는 잼난 축제! 

 

길에서 춤도 추고 공연도 하고 너무너무 좋았다 

자유로움 만끽 듬뿍

이태리 축제니까 메뉴는 무조건 파스타 또는 피자였다 ㅋㅋㅋ

밴쿠버 커머셜은 화덕 피자로 유명한 곳이 많으니까 

피자 먹기로 결정!

이날은 또 날씨가 되게 더웠어서 ㅎㅎㅎ 실내에서 먹기로 했다 그러고 

결정해서 들어간 가게가 바로 Marcello

실내 분위기는 이렇게 밖에 못찍어왔다. 아쉽~ 

사람이 너무 많아가지고 ㅎㅎㅎ 아 그리고 여기는 파티오 좌석도 있어서 

날씨를 즐기고 싶은 날에도 좋을거 같다 

 

대표 메뉴 같은 피자 하나 시키고 맥주 시키고 

그리고 깔라마리가 맛있다고 전부 후기에 되어있길래~ 

여기가 밴쿠버 깔라마리 맛집인가!?!? 하고 일단 우리도 시킴 ㅋㅋㅋ

 

피자 나올때까지 셀카 삼매경! 이날 옷이 맘에 들었는데 뭐였더라..

마음에 들엇던 기억만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드디어 나온 깔라마리1 

오징어 튀김이당 음 맛있었따 근데 

여기가 굉장히 특별하고 난리난 그정도의 맛은 아니였따 

맥주 안주로 딱인 느낌

오~~ 아기다린 고기다린 화.덕.피.자!!!!! 

밴쿠버 커머셜 드라이브 피자 맛집 검색하면 여기도 많이 나오길래 좀 기대됐다 ㅎㅎㅎ

맛은! 쏘쏘였다 기대했던 것 보다는 그냥 그냥 ㅎ

사람이 너무 많고 바빠서 그랬나 ㅎㅎㅎ

 

가지랑 토마토 + 치즈 있는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땅 

구냥 좋은 경험이었다 

재방문 의사는... 여기말고 ... 다른데 가고 싶다 

사진을 되게 잘 찍었으므로 

되게 맛있어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그랬음! 

하지만 양은 많았음 둘이 먹기 배불러서 

남겨서 투고 박스에 남은 깔라마리 담아서 집에 가져감

 

너무너무 재밌었떤 밴쿠버 이탈리안 데이 축제! 

여름이니까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런 각 국가별 나라별 축제가 

많았으면 좋겠따 

얼마 전에는 코리안 문화의 축제 ?!?!?

문화 축제1?! 도 밴쿠버에서 했는데 가보진 못함

아 그리고 이건 이탈리안 데이에 줄 서서 받아먹은 티라미수인데 

완젼 대유맛 

내가 지금까지 먹은 티라미수 중에 제일 맛있었다 쨩! 

다음에 또 벤쿠버에서 커머셜 드라이브 갈일 있으면 이 마트에 들려서 티라미수 꼭 다시 사먹어보고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