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찬찬☆

나홀로 캐나다 이민 성공자의 밴쿠버 라이프!

Treveling/CANADA

켈로나 여행에서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고싶다면? Parlour Ice Cream

안녕찬찬 2023. 10. 7. 08:46
728x90

밴쿠버 근교 여행지로 많이 꼽히는 캘로나 켈로나! 

켈로나를 가면 다운타운 여행을 가는데 가서 꼭 들리는 곳이 있다.

 

바로바로 내 인생 아이스크리 맛집

특히 이 집의 런던포그가 내 인생 아이스크림이다 

캘로나 다운타운의 아이스크림 맛집 

Parlour Ice Cream

거 참 어렵다. 이름 한 번 ㅋㅋㅋㅋㅋ

늘 이렇게 줄이 길답니다 

심지어 가게는 진짜 쪼꼬만데....

늘 문 밖까지 줄 을 서있음 

 

물론 겨울은 좀 덜하겠지만 

특히 여름에 가면 완젼 사람 많음! 

 

캘로나 로컬 + 관광객들의 하모니~ 

앉아서 먹을만한 곳도 딱히.... 있다고 하기엔 

넘 작은 협소한 공간 ㅎ

 

하지만 지난 번에 갔을 때는 애들이 많이들 앉아서 

아이스크림 먹고 있었음 

보통 우리는 파인트를 사서 숙소까지 싸들고 가서 먹곤했는데 

이 날은 밴쿠버로 다시 돌아가는 날이라서 

컵으로 시켰따! 

 

두개 맛 

 

위스키레이즌 그리고 런던포그! 

런던포그 (얼그레이 맛 같은거) 내 최애 

메뉴판 보이라고 좀 가까이 땡겨서 찍긴했는데 

잘 보이나염

 

엄청 좁은 가게인데 도대체가 알바생들이 몇명인지 

아주 부자 되겠슈 

투 스쿱으로 하고, 컵으로 먹었다 

콘도 좋지만 콘으로 먹을 때 아이스크림이 질질 녹아 흘러서 

내 손에 묻는게 싫어서 ㅎㅎㅎㅎ

 

퍼먹는게 좋아! 

양도 많고 큰 편! 

 

배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에 캘로나 가신다면 

당연히 다운타운 투어가 코스에 들어있으리라 생각하는데 

그때 아이스크림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방문하시길 추천드린다 

 

여기서 아이스크림 딱 먹고 다운타운에 바로 붙어있는 켈로나 공원 산책하면 

진짜 여유롭고 세상 천국임 

맛나게 냠냠 거의 다 먹어감 

보면 알겠지만 컵 사이즈가 꽤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캘로나의 유명한 전설의 동물 

전설의 용?!!?!?

 

오코포코?!?!? 오고포고!??! 라고 하는 전설의 용임 

캘로나 단탄에 있는 엄청 큰 강에서 나온다나 뭐라나...

이렇게 동상까지 있어서 

기념 사진을 찍어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정말 간만에 써보는 블로그 리뷰...

요즘 캐넨디언 로컬 회사 취직한 후로 회사에 대한 일기만 몇 번 쓰고 

그 후에 돌아오질 못했네 

오늘 좀 시간 내서 글을 작성해봄! 

 

캐나다 이민 생활, 캐네디언 로컬 회사 생활기(라고 쓰고 생존기라고 읽는다)가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주세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